스마트스토어 상세페이지 작성요령
상세페이지 작성요령
썸네일 640X640
상세페이지사진은 가로 860 세로 상관없다
고객의 문제에 대해 생각해본다,
어떤문제를 가지고 있는데 이 제품을 구입함으로써 그 문제를 해결 할 수 있는지
고객에게 어떤 가치를 줄 수 있는지 생각해본다.
가치>가격
사진의 화일명도 키워드로 설정한다.
상세페이지에 키워드 여러번 반복하고 사진 글 사진 글 반복한다.
네이버 트렌드에서 쇼핑인사이트 검색한다.
키워드 50개 정도 설정 하여 대표키워드 설정한다.
대표키워드로 쇼핑에서 검색
1위 상품의 카테고리 확인한다.
키워드 포함된 단어로 타겟으로 노리는 카테고리 확인한다.
모바일 기준 경쟁율 최대 최소 삭제 이상한 키워드 삭제하고
중복단어 없게 조합하여 상품제목으로 정한다.
네이버가이드를 참조하여 가이드 라인에 맞게 최적화시킨다.
시키는데로 하라구~~제발~~
블러그를 해야하는 이유
콘텐츠를 쌓는다--->url(주소)링크 부린다.일상키워드라고 해도 키워드 검색해서
키워드에 관련된 컨텐츠를 만들어준다
키워드마스터에서 연관키워드 관련키워드 검색
로얄 키워드를 생각하지 말고 연관 100개의 키워드를 사용한다.
포스팅 수가 적더라도 키워드에 최적화된 포스팅인 경우 유입율 트레픽 증가한다.
기획을 한다--->키워드를 선택한다(키워드 찾는게 핵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