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운영


1.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카테고리 선택

2.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템플릿 세팅

오른쪽위 설정-->페이지 관리-->템플릿설정

광고 최적화를 위해  페이지 샵기능이 제공되는 템플릿 세팅이 중요하다.
광고용 페이지 콘텐츠 생성시 샵에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제품태그"기능을 활용해 효과적인 광고전략을 진행 할 수 있다.

3.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이름 작명, 커버사진, 프로필사진 세팅

4.광고 최적화를 위한 행동유도버튼 만들기

ex)"지금 구매하기/ 지금예약하기/ 지금 전화하기" 보다 "문의하기/ 더 알아보기"등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것이 좋다

5.광고 최적화를 위한 매장지도 등록하기

6.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설정 세팅하기

  • 광고계정 안정을 위해 페이지 인증
  • 방문자 게시물 관리를 잠가라-->방문자 게시물 작성 권한을 <페이지에 다른 사람에게 게시 할 수 없도록 설정>
  • 페이지 메세지를 세팅하라-->안내 및 인사말 메세지와 응답메세지 설정
  • 알림을 설정해 두자-->신속한 댓글과 고유한 고객에게 감사의글 남기기
  • 기본 페이지 공개 대상설정-->기본
  • 인스타그램과 페이지를 연결

6.광고 최적화를 위한 인사이트분석

6.광고 최적화를 위한 게시도구작성


광고 캠페인 중<잠재고객 Lead Ads>광고는 고객으로부터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광고다. 잠재고객정조는 사용자가 제출한 시점부터 최대 90일 동안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페이지를 고객관계관리(CRM)에 연결하면 잠재 고객 정보에 즉시 접근하여 잠재고객에게 신속하게 연락 할 수 있다.

<잠재고객>광고에서는 광고주가 간단하게 잠재 고객 양식을 만들어 진행 할 수 있다. 병원, 금융, 보험, 자동차 등 고객의 상담DB가 필요한 업종에서 사용하면 좋다.



[맞춤 질문 추가]는 최대 3개 까지 가능하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에 대한 고지는 반드시 한다

[감사인사]에서는 웹사이트 및 상세 페이지 랜딩 URL을 넣을 수 있다.


7.광고 최적화를 위한 샵 운영하기

[페이지설정]-->[페이지관리]-->[탭추가]

샵섹션 추가 -->제품등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