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운영
1.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카테고리 선택
2.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템플릿 세팅
광고 최적화를 위해 페이지 샵기능이 제공되는 템플릿 세팅이 중요하다.
광고용 페이지 콘텐츠 생성시 샵에 제품이 등록되어 있는 경우 "제품태그"기능을 활용해 효과적인 광고전략을 진행 할 수 있다.
3.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이름 작명, 커버사진, 프로필사진 세팅
4.광고 최적화를 위한 행동유도버튼 만들기
ex)"지금 구매하기/ 지금예약하기/ 지금 전화하기" 보다 "문의하기/ 더 알아보기"등으로 자연스럽게 유도하는 것이 좋다
5.광고 최적화를 위한 매장지도 등록하기
6.광고 최적화를 위한 페이지 설정 세팅하기
- 광고계정 안정을 위해 페이지 인증
- 방문자 게시물 관리를 잠가라-->방문자 게시물 작성 권한을 <페이지에 다른 사람에게 게시 할 수 없도록 설정>
- 페이지 메세지를 세팅하라-->안내 및 인사말 메세지와 응답메세지 설정
- 알림을 설정해 두자-->신속한 댓글과 고유한 고객에게 감사의글 남기기
- 기본 페이지 공개 대상설정-->기본
- 인스타그램과 페이지를 연결
6.광고 최적화를 위한 인사이트분석
6.광고 최적화를 위한 게시도구작성
광고 캠페인 중<잠재고객 Lead Ads>광고는 고객으로부터 휴대전화번호와 이메일 주소를 제공받을 수 있는 광고다. 잠재고객정조는 사용자가 제출한 시점부터 최대 90일 동안 다운로드 할 수 있다. 페이지를 고객관계관리(CRM)에 연결하면 잠재 고객 정보에 즉시 접근하여 잠재고객에게 신속하게 연락 할 수 있다.
<잠재고객>광고에서는 광고주가 간단하게 잠재 고객 양식을 만들어 진행 할 수 있다. 병원, 금융, 보험, 자동차 등 고객의 상담DB가 필요한 업종에서 사용하면 좋다.
[맞춤 질문 추가]는 최대 3개 까지 가능하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에 대한 고지는 반드시 한다
[감사인사]에서는 웹사이트 및 상세 페이지 랜딩 URL을 넣을 수 있다.
7.광고 최적화를 위한 샵 운영하기
[페이지설정]-->[페이지관리]-->[탭추가]
샵섹션 추가 -->제품등록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