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시장 궁합 (Product Market Fit; PMF) 의 개념
MVP (Minimum Viable Product) 의 개념과 상관관계
PMF 를 얻을 수 있는 효율적인 방법론
PMF 를 이루기 위해 고객을 대해야 하는 방법
PMF 를 얻는 데에 활용할 수 있는 도구

 Lead Generation (리드 제너레이션; 성장 씨앗 확보) 의 의미
 PMF와 성장 씨앗 확보
성장 씨앗 확보를 위한 고려 사항

DIKW (Data – Information – Knowledge – Wisdom)
데이터 (Data)
정보 (Information)
지식 (Knowledge)
지혜/통찰 (Wisdom/Insight)
DIKW 의 구체적 사례
DIKW 의 핵심 키워드
지혜 – 통찰 – 인사이트 – Insight
삼찰
Visual Insight Process


지표란 무엇인가?
지표의 구분
좋은 지표의 조건
OMTM
고객생애가치 – CLV (Customer Lifetime Value)
Dave McClure’s 해적 지표 – AARRR
A/B 테스트
퍼널 분석 (Funnel Analysis)
코호트 분석 (Cohort Analysis)
린 분석의 사업 단계와 성장 엔진
린 분석의 단계 총정리
Basic Guide for Lean Analytics
Check List for Lean Analytics


나를 제대로 알기 – Page Insight
남을 알기 – Fanpagekarma.com
남을 알고 이용하기 – Page Insight
시장을 알기 – Audience Insight
시장을 알고 고객을 타겟팅하기 – Social Lead Freak


bit.ly 를 이용한 링크 트랙킹 – 개별 링크 통계
bit.ly 를 이용한 링크 트랙킹 – 번들 이용
bit.ly 를 이용한 링크 트랙킹 – 설정 안내
bit.ly 를 이용한 링크 트랙킹 – 리얼타임 미디어맵


Twitter Analytics – 트윗별 인터랙션 분석
Twitter Analytics – 계정 전체 인터랙션 분석
페이스북 광고의 A/B테스트와 효율적 관리 – qwaya.com

페이스북 광고 메카니즘
CTR 을 높인다 = 타겟팅을 최적화한다
폭발적으로 성장시키기
페이스북 커스터마이징 타겟 작성
페이스북 광고 레포트 분석법
페이스북 페이지 원본 데이터 출력